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화보 영상 속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했다.
11일 휠라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2020년 겨울 시즌 컬렉션 ‘FILA ON THE STREET’ 정국 개인 화보 영상이 새롭게 공개됐다.
화보 영상의 첫 부분부터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한 정국은 범접할 수 없는 남다른 포스를 뿜어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심장을 강타할 눈빛으로 카메라를 향해 연속 펀치를 날리며 독보적 존재감을 한껏 과시했다.
휠라 아우터 속 블랙 컬러의 터틀넥을 입고 목을 뒤로 젖혀 돌리면서 다 각도로 펼쳐지는 정국의 환상적인 이목구비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이에 드러난 관능적이고 치명적인 목선과 베일 듯 날카롭고 예술적인 턱선이 섹시함을 폭발시키며 넘치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스트릿 감성의 화보 속 분위기를 잘 살려낸 눈빛, 연기력 등은 물론 정국의 우월한 조각 비주얼이 15초 광고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팬들은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전정국 턱선 알아본 휠라 최고, 오토바이 정국이 순간 숨이 멎는 줄, 몇 초도 강렬한 정국이 포스, 각도 무시하는 저 비주얼, 콘셉트가 정국이랑 딱이야, 존재감 시선 강탈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