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NCT, 힙합→발라드 다채로운 음악 케미스트리 예고

  • 윤상근 기자
  • 2020-11-17


아이돌그룹 NCT가 정규 2집 Pt.2로 상반된 음악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2'(엔시티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2)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앨범에는 '90’s Love'(나인티스 러브), 'Work It'(워크 잇) 등 8개 트랙이 추가된 21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Raise The Roof’(레이즈 더 루프)는 태일, 쟈니, 유타, 쿤, 정우, 헨드리, 런쥔, 천러, 지성이 참여, 독특한 리듬과 동양적인 사운드가 결합된 힙합 곡으로, 후렴구의 웅장한 챈트가 특징이며, 각자의 힘을 하나로 모을 때 영향력이 공명처럼 커지고 널리 퍼져나간다는 내용의 가사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My Everything'(마이 에브리싱)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태일, 런쥔, 샤오쥔의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으로 같은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이야기를 담아 아련한 감성을 자아낸다.

NCT는 1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도영, 윈윈, 마크, 재민, 양양, 천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캐리어, 오디오 카세트, 캠코더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포즈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