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맥스(MAX)가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2020 AAA')에서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맥스는는 20일 스타뉴스 공식 유튜브 채널(STARNEWS KOREA)에 공개된 '2020 AAA'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맥스입니다. 2020 AAA와 함께하게 되어서 기쁩니다라고 한국 팬들에게 인사했다.
맥스는 이번 2020 AAA 관람권 수익 중 일부가 세이브 더 칠드런을 통해 올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따듯하고 아름다운 시상식에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었다.
맥스는 특별한 아티스트들과 제 노래, 그리고 놀라운 무대들이 준비된 이 아름다운 시상식을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대됩니다라고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2020 AAA는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Asia Artist Awards'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2020 AAA는 당초 25일 생방송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100명 이상이 한자리에 모일 수 없음에 따라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 지연 방송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라이브엑스(LIVEX.CO.KR)를 통해 방송된다. 이에 앞서 오후 6시부터 가수 23팀, 배우 17명이 참석하는 레드카펫이 방송된다. 시청 티켓은 28일 오후 10시까지 라이브엑스(LIVEX.CO.KR)과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