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엑신, 버추얼 아티스트 페스티벌 쇼케이스 참가..팬들과 교감

  • 윤성열 기자
  • 2025-10-10
걸 그룹 엑신(X:IN)이 버추얼 아티스트 페스티벌 쇼케이스에 참여했다.

10일 주최사 로얄스트리머에 따르면 엑신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아르쥬 청담에서 열린 버추얼 아티스트 페스티벌(Virtual Artist Festival, 이하 V.A.F) 쇼케이스에 참가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V.A.F는 로얄스트리머가 주최, 주관하고 콘텐츠 솔루션 회사 크리에이티브 멋(MUT)과 함께하는 행사로, 실감형 콘텐츠와 차세대 아티스트들이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복합 문화 쇼케이스다.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다.

엑신은 한국, 인도,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멤버들로 구성된 5인조 다국적 걸 그룹으로, 팀명은 'eXpression: INfinite'(무한한 표현력)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엑신은 버추얼과 함께하는 디바이스를 통해 무대 밖에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엑신은 현장에서 멤버들의 포토타임, 한정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직접 교감했다. 또한 팀의 콘셉트를 반영한 전시와 연출을 통해 엑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소속사 비바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신이 앞으로도 무대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과 공간을 통해 팬들과 지속적으로 만나며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음악과 콘텐츠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엑신은 지난 9월 'RRRUN' 발매와 함께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하고 있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