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TS 진, 기안84와 곽튜브 결혼식 참석..존재만으로 민폐 하객

  • 김나연 기자
  • 2025-10-11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여행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곽튜브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류현경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곽튜브의 결혼식에 참석해 하객으로 만난 류현경과 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하고 수줍게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진은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서 곽튜브와 인연을 맺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가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해 기상천외(!)한 민박을 차리고 운영하는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로, 곽튜브는 일일 알바생으로 출연한 바 있다. 기안84 또한 곽튜브의 결혼식에 참석해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곽튜브는 앞서 5세 연하의 공무원과 결혼과 혼전 임신 소식을 전했다. 곽튜브 소속사 SM C&C도 공식입장을 통해 "곽준빈이 오는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며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서 신뢰와 사랑을 쌓아 오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길 약속했다.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이기에, 두 사람이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곽튜브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했고, 전현무가 사회, 다비치가 축가를 맡았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