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엠빅, 11월 전격 데뷔..선공개곡 '버진'으로 분위기 예열

  • 최혜진 기자
  • 2025-10-17
그룹 엠빅(AM8IC, 사호 밍카이 청이 루 첸)이 선공개곡으로 정식 데뷔까지 열기를 이어 나간다.

엠빅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루코이에'(LUKOIE)의 선공개곡 '버진'(Buzzin') 단체, 개인, 유닛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엠빅은 그레이 점프슈트 차림에 개조된 악기를 손에 들고 유니크하면서도 반항적인 악동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현실과 판타지를 아우르는 미스터리한 비주얼과 콘셉트를 소화하며 '5세대 다크판타지돌' 엠빅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에 궁금증을 더했다.

엠빅은 정식 데뷔 전 선공개곡 '버진'으로 먼저 팬들을 만난다. '버진'은 80년대 그루브 팝 사운드와 레트로 펑크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진 곡이다. 두려움마저 웃음으로 바꿔버리는 자신감이 돋보이며,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엠빅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엠빅은 앞서 수록곡 에셔 퍼포먼스를 비롯해 보컬 커버, 랩 메이킹, 안무 창작까지 멤버별 역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공개해 '완성형 신인 아이돌'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정식 데뷔 전부터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여준 만큼 엠빅이 버진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집중된다.

한편, 엠빅은 오는 11월 10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