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 멤버 건희와 시온이 2020 AAA(2020 Asia Artist Awards)에서 포커스 상 수상 영광을 팬들에게 돌렸다.
시온은 29일 원어스 공식 트위터에 달님들(원어스 팬클럽 이름)!! 콘서트도 너무 행복했는데 AAA에서 달님들이 주신 선물. 이렇게 좋은 상 받게 해줘서 고마워 달님들♥ 달님들이 최고다!!! 앞으로 우리가 더 행복하게 해줄게!! 오늘도 너무 많이 사랑해 우리 달님들이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시온은 2020 AAA에서 수상한 포커스 상 트로피를 들고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자신의 셀카를 공개해 팬들에게 선물을 안겼다.
이어 멤버 건희도 달님들 AAA에서 좋은 상 받게 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는 원어스가 될게요! 진짜 고맙고 사랑해라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건희 역시 2020 AAA에서 수상한 포커스 상 트로피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가 받은 상의 트로피를 근접 촬영해 팬들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시온과 건희가 속한 원어스는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에 참석, 포커스 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