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남다른 모델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휠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세상이라는 무대를 향해'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WALK WITH FILA' 화보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블랙 컬러의 티셔츠에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 그레이 컬러의 롱 코트를 매치한 깔끔한 패션 스타일을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피지컬과 우월한 보디 비율로 힙하고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시선을 모았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걸어오며 프로 모델을 방불케 하는 여유로운 워킹, 포즈를 선사했고 주변의 공기마저 압도시키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화보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초근접 샷에 선명하게 드러난 날렵한 조각 턱선이 극강의 남성미를 발산했고 흠 잡을 곳 없는 무결점 이목구비로 퍼펙트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정국의 웨트한 헤어 스타일 역시 치명적인 섹시함을 자아냈다.
팬들은 얼굴 최고, 눈빛, 미모 심장이 터질 것 같아, 이목구비 하나하나 귀티난다, 어떤 옷도 완벽하게 소화하네, 화도 장인은 뭘 해도 다르네, 정말 완벽한 비주얼이다, 런웨이에 서도 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일 발매한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타이틀 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스 온)으로 빌보드 핫100 차트 1위에 올랐다.
'Life Goes On'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는 나선 정국은 일곱 멤버는 소탈한 모습부터 공연장에 모여 차분하게 노래 부르는 장면으로 '삶은 계속 된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그리움도 풀어내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