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2020 멜론 뮤직 어워즈(MMA)' 그리고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다.
더보이즈는 ‘2020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베스트 초이스 부문 수상에 이어 '2020 멜론 뮤직 어워즈(MMA)'에서 원더케이(1theK) 히트 콘텐츠인 '수트댄스' 영상에 최단기간 조회수 1위로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콘텐츠 부문을 수상했다.
2관왕 달성에 이어 지난 6일 치러진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는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 더보이즈의 퍼포먼스 무대가 화제를 낳았다.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최종 우승자인 더보이즈는 내년 방송 예정인 후속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Kingdom)’의 출연을 예고하며 화려하고 웅장한 ‘왕관 쟁탈‘ 퍼포먼스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치열한 전투장을 재현한 연출, 그리고 왕관을 지키기 위해 전투 마차에 오른 더보이즈의 섬세한 감정 표현 등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드라마틱한 전개감을 선사하며 호평받았다.
이처럼 데뷔 이후 국내외 시상식에서 꾸준하게 다양한 부문 수상으로 영광을 누린 더보이즈는 2020년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우승, 미니 5집 타이틀곡 ‘더 스틸러(The Stealer) 음악방송 4관왕, 멤버 개개인의 방송 활동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연말 가요 시상식 수상 이후 멤버들은 2020년 더비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아 감사를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 멋진 아이디어와 다양한 콘셉트로 무대를 가득 채울 가수가 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12월은 늘 벅찬 마음이다. 올해는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쉽지만 곧 만나서 다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는 다짐 또한 밝히기도 했다.
한편 지난 6일 데뷔 3주년을 맞은 더보이즈는 7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시'(Christmassy!) 발매와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