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가 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이하 2020 AAA)를 통해 미공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6일 스타뉴스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AAA 수상의 기쁨을 만끽한 소감을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될 줄 몰랐다. 이번이 15주년이고 앨범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 상이 값지고 열심히 준비하라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준비하겠다라며 팬들께서 저희 곁을 지켜주셔서 상 받을 명분이 든다는 생각도 들고 기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슈퍼주니어는 2020 AAA에서 히스토리 오브 송즈 상을 수상했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박주현의 사회로 진행된 2020 AAA는 본 시상식만 4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초대형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20 AAA에서는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