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KBS '가요대축제'도 퍼펙트..5년전 무대 완벽 소환 'PRINCE JIMIN'

  • 문완식 기자
  • 2020-12-18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KBS '2020 가요대축제'에서 완벽한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방송된 '가요대축제'에 출연, 첫 1위곡 'I NEED U'와 첫 빌보드 '핫 100' 곡인 'Dynamite'(다이너마이트), 그리고 '핫 100' 1위에 오른 첫 한국어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무대를 차례로 선보였다.

이날 지민은 최강 동안미와 힐링 무대로 117개국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첫 무대 'I NEED U'에서 웨이브 헤어에 베레모, 반바지 착장으로 당시 소년미의 풋풋함과 애절함을 완벽하게 소환해 낸 지민의 모습은 폭발적 팬 반응을 일으켜 '5년 전 모습 그대로다', '동안미 절정', '8년차에 가능한 외모인가?' 등으로 열광했으며 '지민 베레모'등이 세계 실시간트렌드에 오르고 일본 트위플 트렌드 전체 3위로 BTS 1위를 차지하는 화제를 불러왔다.



이어진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핫100 1위곡 '다이너마이트'에서는 확 달라진 분위기로 다크블루 수트를 착용, 세련미 넘치는 활기찬 무대로 코로나19에 지친 팬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지민은 국내외 가수 및 보컬 전문가들에게 극찬 받아온 유니크한 명품 보컬로 격렬한 댄스 후에도 완벽 '별가루 음색' 솔로 파트를 완성, 세계 시청자들을 홀렸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Life goes on' 무대에서는 '방' 콘셉트 공간에서 화이트 착장의 '어린 왕자' 비주얼로 곡에 푹 젖어든 서정적 감성을 한껏 끌어올려 보는 이들을 온전히 무대에 몰입시켰다.



한편, 지민은 이날 레드카펫 등장부터 화제를 일으켰다. 브라운과 블랙이 매치된 코트로 고급스러운 자태를 뿜어내며 '지민 왕자님'으로 불렸으며 'PRINCE JIMIN'이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고, 무대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