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의 스물 여섯 번째 생일(12월 30일)을 함께 축하하기 위한 축하 물결이 전 세계로 퍼져나가며 오프라인은 물론 주요 SNS까지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미국의 랜드마크 타임스퀘어에서는 ‘Meiwithluv’가 전광판 광고로 축하를 보낸다. 또 ‘Taaesty’와 ‘Taebadoobe’는 마이애미에서 트럭을 사용해 생일을 기념한다.
‘태태랜드’라 불릴 정도로 막강한 일본 인기를 자랑하는 뷔는 일본에서도 뜨거운 축하 세례를 받을 예정이다.
‘Yuki’와 ‘WinterStarawVerry JP’는 도쿄 유니카비전과 고베에서 옥외 광고를 띄우고 ‘태태재팬’도 도쿄 유니카비전, 오사카 톤보리스테이션, 나고야 나나이로 오로라비젼, 후쿠오카 JR 하카타시티 총 4곳에서 축하를 이어 나간다. ‘Vtae’와 ‘Ami’도 후쿠시마 나카고 백화점 광고로 축하 행렬에 합류한다.
영국에서는 'BTS V Projects’가 런던 배터시에서 옥외 광고를 준비했다. 필리핀에서는 ‘KTH Philippines’과 ‘KTH UAE’가 파라곤빌딩, 필리핀 최대사이즈의 Iconic-Edsa Orense LED에 더해, K팝 아이돌 최초로 DECA TOWER에 광고를 송출한다.
‘TAEKOOKie_BKK’는 태국 리도 시암스퀘어와 유명 쇼핑몰 터미널21 ASOK 전광판 광고를 진행하며 해당 쇼핑몰에서는 ‘SAVEME_TAEHYUNG’도 광고를 띄운다.
인도네시아 팬 연합은 자카르타 아트리움 세넨, 작슬 시싱아마아라자, 족자 수라카르타에서 빌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Namoona12'는 사마린다 아트리움 빅몰에서 축하를 보낸다. 'KTH_Myanmarbase'는 미얀마 플라자에서 축하를 전한다.
온라인도 축하 행렬로 북적일 예정이다.
'누나비'는 미국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광고를 진행한다. 이는 국내 연예인 최초이며 생일 축하와 뮤지션 뷔의 활약에도 응원을 보탠다.
‘네시_1995’, ‘달해’, ‘Precious’,‘MIRACLE’, 'ADDICTEDTO_VSU', 'SWEETNENER_V'는 카카오톡 배너, ‘성더쿠’는 카카오톡, 유튜브 광고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도 분주하다. ‘Beginwith7’은 싱가포르, 서울,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대상, 'TaehgersPH'는 필리핀, 한국, 태국 대상, ‘TAEKOOKie_BKK’은 태국 대상, 'PHATTHARIPHON'는 태국, 한국 대상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를 준비했다.
‘Pika’와 ‘Adobe You’도 각각 인스타스토리로, 'BTSV_JPN'은 인스타스토리와 유튜브, ‘Kim Taehyung Iloilo’은 필리핀, 한국, 싱가폴 대상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 'BMS'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모두에서 축제의 장을 펼친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진심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