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멤버 뷔의 스물 여섯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방탄소년단은 뷔의 생일인 30일 새벽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생일 축하 메시지를 공개했다.
게시물에는 세상에서 재일 멋지고 사랑스런 겸댕 우리 태형이 생일 추카행이라는 글과 함께 #태형아_너의존재자케가_선물, #뷔생일ㅊㅋ #HAPPYVDAY, #HappyTaehyungDay라는 해시태그가 더해졌다.
함께 게시된 영상에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뷔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의 축하는 계속됐다. 제이홉은 홉필름 지분율 80프로 주인공이라는 글과 함께 화보 같은 뷔의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마무리는 바보 둘이라는 영상에는 제이홉과 뷔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1995년생 동갑내기 지민은 Happy Birthday 내 친구야 만수무강하자라는 글로 뷔의 생일을 축하했다.
한편 뷔의 생일을 맞아 팬들의 축하도 이어지고 있다. 한국인 연예인 최초 세계 최고층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LED 라이트쇼를 비롯한 초특급 축하 이벤트를 비롯해 기부와 봉사로 사랑을 이웃에게 전파하며 겨울에 태어난 봄 뷔의 생일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