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눈을 뗄 수 없는 무한 매력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지난 31일 방탄소년단 공식 네이버블로그에서는 '2019-2020 비티엣스 셀카 대-방출!'이라는 제목으로 2019년부터 2020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중 정국은 눈동자에 별을 박은 듯 반짝이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사랑스러움을 한껏 발산했다. 또 입꼬리를 살짝 올리며 드러난 보조개 미소로 넘치는 '댕댕미'를, 정면을 향해 스윗함 넘치는 '찡긋' 윙크를 날리며 남친미를 뽐냈다.
이어 정국은 교복을 입고 입술을 내밀며 정면을 향해 팬심을 저격하는 사랑의 총알을 발사해 상남자 오빠미를, 토끼 이를 드러내면서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귀여움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국은 촉촉하게 젖은 머리로 물오른 섹시함을 풍겼고 인이어를 낀 채 무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치명적인 시크한 매력까지 보여주는 등 한도 초과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다양한 헤어 스타일도 완벽 소화한 정국은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매 순간 '잘생김 만렙'을 찍으며 눈 호강을 선사하는 '안구정화 비주얼'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윙크 사진은 현생 불가로 만든다, 매 순간이 리즈네, 이쁜 토깽이가 귀엽고 멋지고 잘생기고 난리다, 정구기~~너무너무 보고 싶어요, 없는 매력 없는 전정국, 여기가 매력, 비주얼 맛집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