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새롭게 공개된 KB국민은행 광고에서 매력을 발산,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KB국민은행은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민의 프로모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지민은 '완전 대세'라는 문구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600만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KB 모바일 인증서에 대해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대중적 인지도를 강조했다.
귀여운 금발 웨이브 헤어 스타일의 지민은 베이지색 니트와 회색 수트 재킷 차림으로 친근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모습으로 팬들뿐 아니라 금융 소비자들의 관심까지 끌어모았다.
지민은 수차례 이어진 기부활동 등 평소 모범적 소비 생활을 하는 아이돌 중 하나로 인정받아 대중들에게 완벽한 믿음과 신뢰를 심어주고 있다.
팬들은 역시 믿음 가는 지민 픽, 지민이 손가락으로 '콕' 집어주니 더 눈에 '쏙' 들어오네, 은행 광고 모델에는 소비 습관도 똑똑한 지민이가 최고지, 은행 광고에서도 열일하는 비주얼, 믿음 주는 우리 지민이도 대세, 국민은행도 대세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