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사슴같은 눈망울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설레는 연하장 비하인드 "역시 브이는 뷔!"

  • 문완식 기자
  • 2021-02-11


방탄소년단(BTS) 뷔가 사슴같은 눈망울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2021년 새해의 즐거움을 더했다.

설 연휴를 맞이해 방탄소년단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한복을 입은 셀카 및 연하장 만들기의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연하장 만들기 영상에 이어 비하인드 사진들도 공개되자 팬들은 새해 선물 같다며 즐거워했다.

비하인드 사진들 속 뷔는 고운 한복 차림에 맑은 얼굴로 연하장 만들기에 열중해 눈길을 끌었다.

연하장 그리기에서 밑그림을 맡아 소를 그리던 뷔가 무엇인가를 설명하는 중에 찍힌 듯한 모습은 반짝이는 눈망울과 말갛고 순수해 보이는 표정이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팬들은 뷔의 사슴같은 커다란 눈망울을 보자 설 연휴 오랜만에 만난 먼 친척과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기분이라며 즐거워했다.



이어진 셀카에서 뷔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뷔를 상징하는 브이(V)자를 손으로 그려 보이며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한 뷔의 모습은 그 자체로 훈훈함을 가득 채웠다.

뷔의 애교 가득한 표정은 퓨전 사극 드라마 속 통통 튀는 주인공의 발랄한 촬영장 스틸컷처럼 팬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뷔는 설을 맞아 팬 커뮤니티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좋은 추억 보내시길 바라며라는 글을 통해 안부를 전했다. 뷔는 글 뿐만 아니라 이모티콘을 사용해 세배하는 센스를 더했다. 뷔의 깜짝 등장에 그의 이름은 일본 트위플에서 단숨에 5위에 트렌딩 되며 막강한 화제성 또한 입증했다.



뷔의 맑은 눈빛과 사랑스러움이 빛난 비하인드 사진에 팬들은 뷔의 커다랗고 맑은 눈망울에 항상 설렌다, 뷔는 정말 맑은 사람 같아. 호수같이 맑고 깊은 사람, 뷔 미인점도 콕콕 다 보이네. 정말 예쁘다 우리 태형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플 정도, 이런 친척이 있다면 명절이 제일 기다려 질텐데, 뷔의 윙크에 오늘도 난 기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