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세계 각국 'MTV' 공식 계정들의 주목을 받아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3일 오후 9시(미국 동부시간, 한국시간 24일 오전 11시) 미국 음악 전문 방송 'MTV'가 방송하는 '언플러그드'(Unplugged) 특별 무대에 오른다.
이와 관련 MTV 공식 계정은 지난 9일 방탄소년단의 언플러그드 특별 무대에 대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금발을 하고 공연하는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세계 각국 실시간 트렌드에도 이름을 올렸다.
각 나라 'MTV' 공식 계정에서도 정국의 출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드러났다.
'MTV Asia' 공식 계정은 저 해상도에도 금발 정국은 숨을 멎게 한다, 금발 정국은 우리의 심장을 노리고 있어, 세상에, 금발의 아이콘이라며 세 번 연속 금발 정국을 찬양, 언급하며 감탄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MTV Germany' 공식 계정은 예고 영상에서 캡처한 환하게 웃고 있는 정국의 사진과 미소라는 문구, 감동의 이모티콘을 함께 올려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나타냈다.
'MTV LA'(MTV 라틴아메리카) 공식 계정 역시 금발 정국, 나는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글을 게시, '금발' 정국의 출연에 대한 흥분한 감정을 나타냈다.
각 나라 MTV 공식계정들의 열띤 반응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도 더욱 높아졌다.
팬들은 MTV 공계도 내 맘 같네, 공계들 반응에 내가 더 기대된다, 드디어 금발의 정국이 무대를 보는구나, 공계들 반응 진짜 공감간다, 정국이 금발 스포에 MTV 공계들이 더 난리네, 공계도 덕질하게 만드는 금발 꾹파워,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미국 매체 'koreaboo'(코리아부)는 아미들이 방탄소년단의 공연뿐만 아니라 금발의 정국의 귀환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