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세계를 반하게 한 5대 섹시美 착장 '남녀불문 워너비 스타일'

  • 문완식 기자
  • 2021-02-17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대체불가 섹시미로 세계를 열광시키고 있다.

인도매체 'IWM BUZZ'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진화한 지민의 패션을 살펴보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며 패션 아이콘 지민의 남녀 불문 워너비 스타일에 주목했다.





이어 지민은 눈빛만으로 심장박동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지민은 패션에 있어서는 가장 다재다능한 사람이라며 지민의 치명적 섹시함이 돋보이는 5가지 패션을 선정했다.

매체가 선정한 '세계를 반하게 한 지민의 5대 섹시미 착장'을 살펴보면 먼저 지민의 슬림하지만 탄탄하고 긴 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스키니 진과 쇼트 재킷을 매치한 패션이 단연 눈에 띈다.



스키니 진+쇼트 재킷 스타일링은 아름다운 지민의 몸선을 더욱 부각시켜 섹시함으로 빛나게 하는 착장으로 팬들 또한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지민은 여기에 모자나 액세서리 등으로 더욱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또 모델 못지않은 황금비율 피지컬로 유명한 지민은 롱 코트로 댄디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를 폭발시킨다.



매체에서 선정한 두 가지 사진에서 지민은 짙은 회색 롱코트로 도시적인 세련미가 넘치는 섹시함을, 초록색 롱코트로 트렌드 세터 답게 파격적이면서도 야성적인 섹시함을 선보여 팔색조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마지막으로 아주 옅은 옐로우 수트를 착용한 지민은 희고 매끈한 피부로 청초함을 자랑하며 그와 대비되는 흑발로 전 세계를 열광시키는 섹시함을 선보였다.

세계적 패션 뮤즈 지민은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는 독보적 마스크와 완벽한 프로포션으로 어떤 패션도 완벽 소화하며, 그중 특히 섹시함으로 중무장한 그만의 스타일은 대중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섹시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