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WayV, '피지컬甲' 루카스부터 '승부욕甲' 텐까지 동계 예능 [웨이비전 2 티저]

  • 김수진 기자
  • 2021-02-17


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웨이션브이·쿤, 윈윈, 텐, 루카스, 샤오쥔, 양양, 헨드리)의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웨이비전)’ 시즌2가 웨이션브이의 7인 7색 캐릭터가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넘사벽 피지컬의 루카스와 승부욕 최강자 텐 등 열정 폭발하는 이들 7인이 ‘열정 만수르’로 등극하며 유일무이한 하이텐션 동계 스포츠 대결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오는 22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앞둔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2’(제작투자 KT, 기획-제작 SM C&C STUDIO, 책임프로듀서 원승연, 천명현, 연출 김동욱, 이하 ‘웨이비전’)가 지난 17일 ‘Seezn(시즌)’을 통해 웨이션브이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웨이비전’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웨이션브이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웨이비전’ 시즌2에서는 멤버들이 강원도 화천에서 동계 스포츠 대결과 더불어 전통 얼음 썰매, 산천어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다.

웨이션브이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 2019년 데뷔 이후 특급 신인으로 부상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최강 승부욕’ 텐의 “이제부터 개인전이야”라는 말과 함께 시작됐다. 눈 덮인 동계 스포츠 경기장에 입성한 웨이션브이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금메달 사냥을 위한 불꽃 튀는 승부 속 개성 가득한 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배려심 깊은 맏형 쿤이 반전을 노리는 야망가의 면모를 풍기는가 하면, 승부욕 최강자 텐은 열정 가득한 눈빛과 함께 범접 불가 스피드로 승부사의 기질을 어김없이 발휘했다.

독수리를 꿈꾸는 병아리 윈윈은 엉뚱하지만 현실 엘프 강림한 듯한 비주얼로 요정 아우라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명불허전 ‘힘카스’ 루카스는 “나한텐 안 되지. 내가 1등이야”라는 그의 외침을 인정할 수밖에 없는 넘사벽 피지컬로 강력한 우승 후보의 자질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나 운동 진짜 잘해”라고 넘치는 자신감과 승부욕을 표출한 샤오쥔은 꽈당꽈당 이리저리 넘어지며 웃음을 자아냈고, 몸개그와 예능감으로 똘똘 뭉친 헨드리는 ‘예능캐’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마지막으로 막내 양양은 시종일관 해맑은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귀여움을 드러냈다.

이렇듯 웨이션브이 멤버들의 7인 7색 매력과 함께 이들이 선보일 찐우정 케미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처럼 동계 스포츠 채널로 돌아온 웨이션브이의 단독 리얼리티 ‘웨이비전’ 시즌2는 오는 22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