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MTV 언플러그드' 선 공개 영상에서 고품격 라이브와 눈부신 미남 자태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TV는 지난 17일(한국시간) 유튜브, 트위터 등 공식 계정을 통해 'MTV 언플러그드'(MTV Unplugged) 특별무대' 영상 일부를 선 공개했다.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무대 가운데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의자에 앉아 드럼과 키보드, 기타를 연주하는 4명의 밴드와 함께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공연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가장 중간에 앉아 노래를 시작하는 메인보컬 정국은 고막을 녹이는 특유의 감미롭고 보이스와 유니크한 음색으로 고퀄리티 라이브를 선사했다.
또 정국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고음까지 소화하는 실력을 자랑했다. 섬세하고 풍부한 정국의 감성 또한 그대로 전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MTV는 방탄소년단이 'BE' 앨범 표지를 60초 안에 그리는 모습이 그려진 영상도 선 공개했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려 'BE' 앨범 표지를 열심히 꾸몄다.
정국은 자신이 꾸민 'BE' 앨범 표지를 공개하며 BE 앨범을 꼭 듣고 MTV에 Unplugged로 채널을 맞추세요라고 홍보했다.
정국은 체크 패턴이 가미된 스쿨룩 수트와 세련된 그레이 톤 수트를 입고 마성의 아우라를 뽐냈다. 금발을 한 정국은 동서양 매력을 동시에 풍기며 고급스러움을 한껏 발산했다.
정국은 비현실적인 미모로 영화 속 왕자님 비주얼을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금발 정국이 공연 빨리 보고싶다, 미모 머선일이야, 예쁘고 잘생기고 더 어려졌어, 정국이 공연 모습 보니까 더 기대된다, 금발 너무 잘 어울린다 예뻐, 왕자님 그 자체야, 살아있는 루브르 박물관 조각상, 금발 정국 또 한번 전세계 들썩이겠네, 전정國 나라세워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3일 오후 9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한국시간 기준 24일 오전 11시) MTV가 방송하는 언플러그드 특별무대에 오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