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에 대한 그리움을 전해 감동을 안겼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BE(Essential Edition)’ 발매를 기념하며 ‘BE.T.S’라는 제목으로 팬들을 찾았다.
살짝 곱슬거리는 펌헤어를 하고 등장한 뷔는 동안의 조각 미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린 톤의 재킷을 착용한 뷔는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여 팬들을 사로잡았다.
“안녕? ABCDE..V(뷔)야”라고 재치 넘치는 인사를 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뷔는 방송 내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BE 앨범의 노래 가사가 랜덤으로 들어 있는 포춘 쿠키를 확인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포춘 쿠키 안에는 수록곡 ‘잠시’의 가사가 유독 많이 있었는데, 뷔는 자신의 파트를 즉석에서 무반주 라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해 팬들을 감탄케 했다.
방송 도중 '좋아요'(하트) 1억개를 받았고, 뷔는 “하트, 하트 일어어어억!”이라고 말하며 온몸으로 하트를 그리는 사랑스러움을 보여줬다.
‘딸기 왕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딸기를 좋아하는 뷔는 간식으로 준비된 딸기를 사랑스럽게 먹으며 귀여운 매력까지 선보였다.
뷔는 “여러분, 요즘 달려라 방탄에서 드디어 테니스 편이 나왔어요. 열심히 한 것 치고는 방송 길이가 좀 짧더라고요”라고 말해 기대를 안기기도 했다. 뷔는 최근 '달려라 방탄' 장기 프로젝트인 테니스 편에서 양손잡이를 이용한 뛰어난 테니스 실력과 운동할 때 더 빛나는 비주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방송 내내 팬들을 설레게 한 뷔는 “아미분들 정말 많이 보고 싶었고, 이렇게라도 아미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 가져서 좋았습니다. 요즘 꽃샘추위라서 많이 추운데 따뜻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음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진심이 듬뿍 담긴 인사를 전했다.
방송 후 뷔는 일본 트위플 트렌드 유명인 랭킹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남다른 일본 인기를 입증했다.
팬들은 “방송 내내 사랑스러운 태형이 덕분에 엔돌핀 가득이었어”, “귀엽고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다하는 완벽한 김태형”, “반주도 없이 라이브로 노래하는데 고막 녹는 줄 알았다. 수미샘 말씀대로 절대 음감이 맞는 듯”, “태형이 사복 패션 사랑해”, “태형이도 달방 봤구나. 운동하는 태형이 너무 멋져”라고 뜨겁게 반응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