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멤버들 생일마다 그림 그려줄 것" 공약..전 세계 팬들 기대↑

  • 문완식 기자
  • 2021-02-20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멤버들의 생일마다 그림을 그려주겠다고 공약해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BE.T.S'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는 완전체로 모인 멤버들이 근황을 전하면서 'BE'의 새 버전 '에센셜 에디션'(Essential Edition) 앨범을 언박싱하며 쿠키 안에 든 BE 앨범 수록곡 가사를 노래하고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국은 멤버들의 생일에 그림을 그려주겠다는 공약을 얼떨결에 약속하게 되면서 웃음과 기대를 자아냈다.




RM은 정국씨가 위버스에 올렸나요? 제이홉씨 그림 보셨어요?라고 물었고 제이홉은 어떻게 그렸냐? 신기하긴 하더라고 정국에게 말했다.

정국은 앞서 지난 18일 생일을 맞은 제이홉 초상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정국은 트위터에 하나 그리고 위버스에 하나 올렸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RM은 정국씨 이제 생일 때마다 다 그려주는 거예요?라고 공약을 제시했고 정국이 그린 그림을 보고 감탄한 뷔는 정국에게 나 진짜 해줘라, 해줘라라고 요청했다.



제이홉은 정국의 얼굴이 붉어지고 있다고 망설이는 정국을 대변했고, 정국은 결심한 듯 할 수 있다, 할 수 있어라며 얼떨결에 공약에 참여했다.

진은 정국이가 책임감이 있어 한 번 약속한 것은 반드시 지킨다며 번복 할 수 없게 쐐기를 박았고, 정국은 사진은 제가 고를 것이다라고 선포했다.

이날 정국은 금발에서 애쉬 그레이톤으로 변신한 헤어로 뜨거운 이목이 쏠렸다. 특히 깔끔한 청 셔츠만 입고도 정국은 빛나는 자체발광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고 탄탄한 피지컬도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절세 미남이네~ 얼떨결에 공약하는 정국이 표정 너무 귀여워 ,형아들 몰이에 그림 그려준다는 정국이 너무 착해, 그림 꼭 공개해줘 정국아~ 진짜 기대할께, 멤버들 생일이 괜히 매일 기다려지겠다, 미모력 또 터진다, 오늘 진짜 왕자st 피지컬까지 설렌다, 정국아 그림 너무 멋있었어~ 다음 작품도 기대해~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송이 끝나기 전 정국은 가수가 중요한 것이 뭐겠습니까? 노래 잘 부르고 춤 잘 추고 좋은 앨범 내고 여러분과 소통하고 그러면 되는 것 아니겠냐라 말하며 이어서 저희 좋은 곡 하나둘씩 잘 나오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좋은 곡 들고 와서 컴백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방송 이후 정국은 트위터에서 'JUNGKOOKS’로 월드와이드 트렌드 11위, 'jungkook', 'JUNGKOOKS'이 57개 국가 트렌드에 오르며 세계 각국에서 나타난 큰 인기를 증명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