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을 향한 영국 MTV의 '지민앓이'가 또 한번 팬들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방탄소년단는 지난 19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BE.T.S'(비티에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을 찾았다.
이날 멤버들은 미국 빌보드 차트 1위,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 기념 'BE'(Essential Edition) 앨범 발매를 기념해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방송이 끝나자 수차례 지민에게 애정공세를 보여온 'MTV UK' 공식계정에서 이번에도 '지민앓이'에 나섰다.
'MTV UK' 공식 계정은 알아야 할 것 : 5살 지민, 5명의 지민 어떤 것이 더 좋은가?이란 질문을 게시했다.
라이브 방송 중 멤버들의 대화였던 '5살 지민과 5명의 지민' 중 어떤 선택을 하겠냐는 질문을 되물은 것으로, 당시 멤버 슈가는 5명의 지민을 선택. 개인 활동을 24시간 시킬 거라는 답으로 지민의 재능과 역량을 높이 샀다.
'MTV UK' 공식 계정은 재질문을 통해 팬들을 행복한 고민에 빠트렸다.
비주얼 때문에 5명의 지민을 선택한 팬에게는 그리고 보컬도라는 댓글을, 지민은 우리의 모든 것이라며 5살 지민을 선택한 팬에게는 지민은 귀여움이 과부하라며 공감했다.
한 팬은 5명의 지민을 고르며 1명 지민보다 나은 점? 둘도 셋도 넷도 아닌 다섯이다라고 답했고, 'MTV UK'는 매우 좋은 주장을 제시했다며 팬들과 함께 여전한 지민앓이에 나섰다. 마지막으로 금요일 밤 10시 30분, 관리자가 아직 결정 중이다라며 행복한 고민을 이어갔다.
24일 방송되는 'MTV 언플러그드'(MTVUnplugged) 예고 글에는 방탄소년단을 잘 모르는 현지인이 지민 사진을 캡쳐하며 누군지 모르지만 좋다라고 올리자 'MTV UK'는 그의 이름은 지민, 그는 천사다라고 답하며 진정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 후 지민은 월드와이드 실시간트렌드 1위에 순식간에 오르고 미국, 캐나다, 사우디 아라비아 등 8개 국가에서 5개의 키워드 ‘Park Jimin, Jiminie, Jimins, Mimi, جيمين’로 실시간 실트를 점령했다. 일본 유명인 검색 트위플에도 5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지민은 방송 말미에 여러분이 응원과 사랑을 해주셔서 나올 수 있었던 앨범이다. 항상 감사드린다. 날이 빨리 좋아져 여러분과 올해는 볼 수 있지 않을까 그런 기대를 갖고 열심히 기다려보도록 하겠다며 변치 않는 깊은 팬 사랑을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