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잘생김 대폭발 폴라로이드 사진 공개.."우아, 섹시, 훈훈"

  • 문완식 기자
  • 2021-02-24


방탄소년단(BTS) 뷔가 다채로운 매력이 빛나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BTS BE Polaroids'를 공개했다.

4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폴라로이드 사진들은 'BE' 앨범과 관련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찍은 것으로 보여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뷔는 폴라로이드 사진에서 입체적이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위기와 매력을 발산했다.

뷔는 보라색 배경 속 동화 속 왕자님이 살아난 듯 기품있는 화이트 의상과 이마를 드러낸 포마드 헤어 스타일을 통해 고결하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또 손으로 크게 브이를 그려 눈가에 가져다 놓는 뷔의 시그니쳐 포즈인 '뷔그니쳐'를 더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뷔의 치명적인 섹시함이 드러난 폴라로이드 사진도 있었다. 뷔는 호피 무늬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뷔그니쳐' 포즈를 취했다. 여기에 젖은 헤어 스타일이 더해 지면서 고혹적인 섹시함은 더욱 깊어졌다.



뮤직비디오 속 파자마 패션을 착용한 폴라로이드에서는 순수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이 빛났다. 파자마와 블랙 헤어, 심플한 스타일링이었음에도 저화질도 막을 수 없는 뷔의 에베레스트 같은 콧대와 입체적인 얼굴은 '살아 있는 조각상'이라는 그의 별명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마지막 폴라로이드 사진에서 뷔는 남친룩을 선보이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하얀색 상의에 핑크색 카디건을 어깨에 두른 뷔는 풍성한 컬의 헤어스타일과 '뷔그니쳐'를 더해 '남친짤'같은 설레는 한 컷을 완성했다.



뷔의 설렘 가득 다양한 매력이 빛난 폴라로이드에 팬들은 섹시했다가 달콤했다가 같은 사람 맞는 거죠?, 뷔그니쳐 많이 봐서 좋다! 더 자주 해줘, 설레는 피지컬, 귀공자 페이스 뷔가 사람일리 없어, 호피 무늬 입고 저런 표정 지으면 반칙, 폴라로이드 4장에 넉다운 된 내 심장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