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서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과 미모로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한국시간) 미국 음악방송 MTV의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 출연해 지난해 11월 발매한 새 앨범 'BE'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BE'수록곡 '잠시'부터 'Blue & Grey'(블루 앤 그레이),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Dynamite'(다이너마이트)와 밴드 콜드플레이의 'Fix You'(픽스 유) 등 커버곡을 부르는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이 중 그룹 메인보컬인 정국은 특유의 리듬감 넘치는 보컬 기교로 펑키한 '잠시'의 분위기를 퍼펙트하게 표현하면서 CD를 먹은 듯한 완벽 라이브를 선보이며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진 'Blue & Grey'에서 정국은 짙은 감정을 목소리에 담아 아련한 어쿠스틱 감성을 노래했고 감미로운 중저음 보이스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밴드와 함께 펼친 'Life Goes On'에서는 팝스러움이 극대화된 보컬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덤덤한 현실을 담은 가사를 섬세하게 전달하며 진정성을 느끼게 했다.
'Dynamite'에서 정국은 고음, 중음, 저음과 리듬까지 자유자재로 가지고 놀면서 시원하고 파워풀한 고음까지 열창해 귀를 강탈했다.
특히 커버곡 'Fix You'의 첫 도입을 장식한 정국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천상의 목소리로 급이 다른 보컬력을 자랑했다. RM과의 듀엣 파트에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재해석한 'Fix You' 를 탄생시켰다.
정국은 혼이 담긴 고품격 음색으로 잔잔하지만 전율 돋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듣는 이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과 울림도 전했다.
또 정국의 폭풍 성량과 코러스, 애드리브, 더블링은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당일 정국은 체크 패턴이 가미된 클래식한 스쿨룩 수트와 세련된 그레이톤 수트, 그리고 청청 패션까지 트렌디하게 완벽 소화하며 '월드와이드 핸섬'의 자태를 발산했다.
팬들은 팝에 최적화된 목소리야, 와 정국이 넘잘해 소름 돋는다, 와 정국이 넘잘해 소름 돋는다, 울 팝장인, 천상의 목소리야, 정국이는 무대도 찢고 내 심장도 찢고, 소름감동대박, 장르불문 노래를 갖고놀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