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들에게 전한 진솔한 소감이 'MTV 언플러그드'(MTV Unplugged) 베스트 순간에 선정됐다.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billboard)는 지난 23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 MTV 언플러그드 퍼포먼스의 5대 베스트 모먼트'(5 Bset Moments From BTS' 'MTV Unplugged' Performance)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정국이 'MTV 언플러그드'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남다른 애정으로 전한 멘트가 빌보드의 주목을 받았다.
빌보드는 MTV 언플러그드 공연 말미 방탄소년단이 팬들과 작별 메시지를 나누었다며 멤버들 중 정국은 2021년 앞으로의 전망을 기대하며 올해에도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 곁에 계속 머물겠다고 아미들에게 확언했다고 전하면서 이를 '정국의 달콤한 결별의 인사'(Jungkook's Sweet Parting Words)라고 표하며 베스트 모먼트로 꼽았다.
이날 정국은 우리 아미 여러분들이 너무 보고 싶네요. 진짜 하루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요라고 아미들과의 만남을 소원하며 보고 싶다는 애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때까지, 지금처럼, 올해도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의 곁에 머무는 그런 BTS가 되도록 할게요라고 밝히며 무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앞서 정국은 저희 앨범의 모든 곡들이 소중한데 콘서트 외 수록곡을 들려드릴 기회가 많지 않다. 이번 MTV 언플러그드를 통해서 이렇게 들려 들릴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외 빌보드는 '잠시'의 영감 공유, 'Blue & Grey'에서 드러낸 감성, 콜드플레이의 'Fix You' 커버, 비주얼 스펙터클을 연출한 5가지 독특한 세트와 방탄소년단의 의상을 'MTV 언플러그드' 5대 베스트 모먼트로 꼽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4일(한국시간) 오전 미국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 출연해 지난해 11월 발매한 새 앨범 'BE'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첫 곡 '잠시'부터 'Blue & Grey'(블루 앤 그레이),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과 'Dynamite'(다이너마이트)와 밴드 콜드플레이 'Fix You'(픽스 유) 등의 커버곡을 부르는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