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이콘이 신곡 '왜왜왜'로 약 1년 만에 돌아온다.
아이콘은 3일 오후 6시 신곡 '왜왜왜 (Why Why Why)'를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D-DAY 포스터를 공개했다. 타오르는 불꽃을 뒤로 한 채 전진해 나가는 아이콘 완전체 모습이 담겼다. 아이콘 여섯 멤버의 강렬한 눈빛과 성숙한 카리스마가 물씬 풍겨 신곡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이콘의 신곡 '왜왜왜 (Why Why Why)'는 아름답게 피었다가 시들어 사라지는 꽃처럼 결국 끝을 맺게된 사랑에 관한 곡이라고 소속사 YG는 설명했다. 이별에 대한 후회와 슬픔을 노래하는 아이콘의 섬세한 보컬과 한층 깊어진 감정 표현이 기대된다. 아울러 서정적인 기타 리프와 무거운 808 베이스의 조화가 곡의 애절함을 더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최근 솔로 앨범을 전곡 프로듀싱해 음악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던 멤버 바비가 직접 신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폭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예고했다. 아련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징 콘텐츠를 통해 무르익은 감성을 선보여온 아이콘이 과연 어떠한 무대를 펼쳐 보일지도 관심사다.
아이콘은 지난 2일 네이버 NOW. 라이브 쇼 '왜왜왜 (Why Why Why)'로 컴백 전야제를 가졌다. 이날 아이콘은 '바비 따라하기 대회', '숨은 윤형 찾기', '아이콘의 아이콘 선발대회' 등 다채로운 코너로 그간 참아왔던 예능감을 폭발시켰고,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멤버 간의 끈끈한 케미를 확인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리듬 타 (RHYTHM TA)', '너란 바람 따라 (Flower)'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아이콘은 '왜왜왜 (Why Why Why)'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1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또 한 번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