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매혹적인 눈빛과 그림 같은 비주얼로 싱그러운 봄의 도착을 알려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2일 패션 브랜드 '휠라'는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영상 화보를 공개했다.
'REVERSE X REBIRTH'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다가오는 봄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에서 화보를 완성했다.
뷔는 영상에서 자연스러운 멋이 빛나는 다양한 포즈들과 아름다운 조형미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뷔의 얼굴에 드리우는 햇살은 조각 같은 콧대와 깊은 눈으로 인해 예술적인 그림자를 남기며 신이 내린 비주얼의 진면모를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뷔는 매혹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역동적인 포즈를 취해 보이며 생동하는 봄의 기운을 물씬 자아냈다.
또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며 우수에 젖은 눈빛을 보내거나 자유분방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들로 채워 찬란한 봄과 청춘을 깊이 표현해냈다.
뷔의 포토제닉한 매력이 가득한 영상 화보에 팬들은 역시 화보 천재는 움직임도 남다르다, 카메라 통해서 이렇게 매력 발산하는 것 대찬성, 정말 신이 내린 천상의 비주얼이시다. 비주얼 끝판왕은 역시 뷔, 태형이 미소에 봄이 저절로 온 기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