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네일샵도 같이 가줄 것 같은 남자친구상' 1위..화이트데이 사탕보다 달콤한 남자♥

  • 문완식 기자
  • 2021-03-13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네일샵도 같이 가줄 것 같은 남자 친구상'에 선정됐다.

지민은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익사이팅디시'가 '네일샵도 같이 가줄 것 같은 남자 친구상은?'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총 68만 6393표 중 35만 1103표를 받아 과반수가 넘는51%의 압도적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선정 키워드로는 '다정다감'(23%), '나긋나긋하다'(20%), '유머러스한'(19%) 순으로 나타났다.
평소 지민은 다정화법으로 팬들 뿐 아니라 대중들을 감동시켜왔다.

지민은 지난해 1월에 개최된 2020골든 디스크 시상식과 2019 팬미팅 무대에서 조금이라도 가까이 보기위해 객석에서 서로 밀리는 모습이 보이자 위험을 감지, "다 보인다", "저희 보고싶어서 그런거죠", "제가 여러분에게 더 가까이 갈게요"라며 무대를 뛰어다니며 팬들을 일일이 진정시키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당시 팬들의 마음을 진심으로 이해함과 동시에 안전까지 생각하는 말과 행동으로 큰 감동을 선사한 것이 알려졌다.
2017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출연 당시 자신감이 없어서 안경을 써야 사람들을 대면한다는 여학생의 사연에 "안경을 벗어라"가 아닌 "예쁜 눈이 안경 때문에 잘 안 보여요"라고 말해 남다른 화법과 다정함에 당시 모두를 놀라게 하는 등 '예쁜말' 표현과 다정다감한 성격은 널리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네일샵도 함께 가줄 것 같은 남자 친구상은 1위 방탄소년단 지민에 이어 2위 이찬원, 3위 최성운, 4위 신성록, 5위 김남길이 순위에 올랐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