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日싱글 '히토리쟈나이' 음원 선공개..스페셜 뮤비도

  • 윤상근 기자
  • 2021-03-21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일본 3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 음원 일부를 선 공개했다.

세븐틴은 22일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오는 4월 21일 발매되는 '히토리쟈나이' 음원 일부를 선 공개했다.

'혼자가 아니야'라는 의미가 담긴 '히토리쟈나이'는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한 작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을 보냄과 동시에 캐럿(팬클럽 명)과의 재회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

이번 음원 일부 선공개는 항상 세븐틴을 응원해주는 전 세계 팬들은 물론 현시대의 청춘을 보내는 모든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빨리 응원을 보내고 싶은 세븐틴의 마음이 담겼다.

더해 세븐틴은 선공개된 '히토리쟈나이' 음원에 맞춰 친구나 연인, 가족 등과 함께 "혼자가 아니야"라고 느껴지는 순간을 업로드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22일 낮 12시부터 '히토리쟈나이'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는 것만으로 캠페인에 참여가 가능하며 추후 캠페인 참여 영상으로 제작된 '히토리쟈나이' 스페셜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세븐틴은 제35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지난해 발매된 일본 2번째 미니앨범 '24H'로 '베스트3 앨범' 아시아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히토리쟈나이' 발매에 이어 4월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