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예고에서 눈부신 꽃미남 자태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2일 '유퀴즈' 공식 SNS에는 오는 24일 출연 예정인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MC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가득 담긴 한옥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금발 헤어를 한 정국은 올 블랙 의상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면서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자체 발광 빛나는 '만찢남' 비주얼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성숙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댄디함도 발산하면서 고급스러운 아우라도 자아냈다.
영상 속에서는 햇살보다 환하게 웃고 있는 정국의 모습부터 동물 귀마개를 끼고 깨알 발랄한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까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평소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으로 유명한 정국이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아졌다.
또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과 조세호가 진지하게 대화를 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도 유발시켰다.
정국은 2016년 조세호와 함께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에 한 차례 출연한 바 있다. '꽃놀이패' 당시 20살이던 정국이 25살이 되어 만난 조세호와 어떻게 방송을 이어갈지 기대감도 증폭시켰다.
팬들은 "정국이 유퀴즈에서 화보 찍었는데?", "정국이 예고부터 존재갑 장난아님..벌써 부터 기대된다", "너무 잘생겼어 정국이 빨리 만나고 싶다","한옥에 왕자님 강림인데", "정국이 남자 어른 다됐어 진지한 모습 너무 설레", "예능이 CF인데요?", "우리 정국이 예능에서 재롱 부리는 거 드디어 보네 본방사수하자", "유퀴즈에서 정국이 완전 즐겁게 촬영하고 왔나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퀴즈' 방탄소년단 특집은 24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