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예고편에서 설레는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유퀴즈'는 지난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2차 방송 예고편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지민은 9년차 가수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거스른듯 완벽한 최강 동안 아이돌 아우라를 뽐내며 시종일관 해맑은 읏음과 러블리 매력으로 예고편을 가득채웠다.
1차 예고편 영상에서 짧게 비춘 단 몇 초의 모습만으로 착용한 루이 비통 목걸이와 니트 두가지 컬러를 모두 품절시켜 화제를 불러왔던 지민은 '웃으면 눈이 안보인다'는 특유의 눈웃음을 지은 채 즐거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다.
지민은 털 귀마개를 낀 채 짧은 웨이브 동작을 선보이기도 하고, 상금이 걸린 퀴즈를 풀겠냐고 물어보는 손동작으로 "유퀴즈?"를 말하기도 하는 등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예고 영상 말미에 따사로운 햇살아래 살짝 턱을 괴고 측면을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는 금발의 지민은 청춘 로맨스 영화 주인공을 방불케하는 설렘 비주얼로 궁금증과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팬들은 "자연광 아래 더 빛나는 지민은 진리", "예능도 찍고 영화도 찍었네", "본방송 너무 궁금해 못참겠다", "사진과 영상 좀 더 공개해주세요", "애니메이션 주인공인줄", "분위기 남신" 등 댓글로 설렘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100회 특집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4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