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순수한 미소년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휠라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BTS(방탄소년단) ‘PROJECT 7 : Back To Nature’ - Main' 라는 제목으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프로젝트 7: 백 투 네이쳐' 화보 영상이 새롭게 공개됐다.
공개 된 영상 속에서 정국은 나무와 풀이 우거져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촉촉하게 반짝이는 눈동자로 아련한 눈빛을 발사하며 시선을 모았다.
정국은 다양한 컬러로 믹스된 FILA 로고와 프로젝트 네임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심플한 바람막이 자켓을 패셔너블하게 완벽 소화했다.
정국은 싱그러움이 폭발하는 소년미를 발산하며 극강 청정 미남의 자태를 뽐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카메라 앵글에 따라 자유자재로 펼친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들로 정국은 프로 모델 못지 않은 면모도 보였다.
정국은 맑고 투명한 매력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팬들은 "휠라 정국 멋져", "전정국 왕자야 뭐 풀잎에 내려 앉은 이슬이야 뭐야 그냥 너무 좋다", "휠라 정국 너무 숲의 아이 같아서", "정국이 요정이야? 사람이야?", "싱그럽고 맑고 풋풋한 촉촉 토끼", "숲에서 이슬만 먹고 사는 미소년 재질", "눈에 별 박혀 있어ㅠㅠ","아련한 눈빛 뭐야 설레게", "청순 순수까지 다 되는 매력 천재", "휠라꾹은 천국이다", "다른 세계 청량한 공기 흡입한 미모야" 등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