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KBS 'Let's BTS' 예고 카멜레온 매력 '기대 UP'

  • 문완식 기자
  • 2021-03-26

방탄소년단(BTS) 뷔가 눈부신 비주얼로 KBS 2TV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 예고 영상 섬네일을 장식해 기대감을 높였다.

뷔는 최근 공개된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 예고 영상에서 의상과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줄 때마다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뷔는 가장 먼저 공개된 영상에서 앞머리를 내린 펌 헤어스타일을 하고 나와 앳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방송을 소개해 기대감을 안겼다.


이어지는 예고 영상에는 '불타오르네', '봄날', 'DNA', 'IDOL'(아이돌), 'Dynamite'(다이너마이트),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등 방탄소년단 히트곡들의 뮤직비디오 장면이 소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뷔는 조각 같은 비주얼과 재치 있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뷔는 때로는 신비롭게, 때로는 애틋하게, 때로는 코믹하게 같은 사람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매 무대, 활동 시마다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이 없고, 어떤 의상이든 입기만 하면 맞춤옷 같은 느낌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뷔는 이번 토크쇼에서도 뷔는 앞머리를 넘겨 독보적인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였다. 또 아이보리 컬러의 쓰리피스 수트에 비슷한 색감의 브라운 톤이 믹스된 스카프를 매치해 패션 센스까지 더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솔한 토크와 더불어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알려져 있다. 또 제작진은 사전에 진행된 특별한 VCR 영상에서는 7명 각각의 매력과 우애가 돋보일 것이라 밝혔다.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뷔는 헤어스타일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바뀐다. 앞머리 내리면 강아지같이 귀여운데, 올리면 남신급 미모 폭발하네. 결론은 둘 다 좋다는 말", "저런 얼굴에 늘 진심 가득한 멘트가 심쿵 포인트. 세상 진짜 불공평해", "뷔는 얼굴만 보여줘도 감사한데 춤, 노래, 유머..못하는게 뭐지. 아미들 왜 안 알려줬어. 이제야 안거 억울하다", "이번 토크쇼에서도 뷔 때문에 난리날 듯"이라고 뜨겁게 반응했다.

앞서 방송된 4년 만의 예능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수트를 차려입고 나온 뷔는 황태자 같은 비주얼과 진솔한 입담, 사랑스럽고 귀여운 성격과 예능감으로 ‘유퀴즈 수트남’이라 불리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단 한 번의 예능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에 오른 뷔가 이번에는 또 어떻게 얼마나 더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