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훈훈 동안 미모+심쿵 피지컬..설렘 가득 화보

  • 문완식 기자
  • 2021-04-01

방탄소년단(BTS) 뷔가 훈훈한 대학생 같은 동안 미모와 체대생 같은 스포티한 피지컬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휠라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2021 PROJECT 7 콜렉션'의 뷔 화보컷을 공개했다.

뷔는 화보에서 신비로운 물이 흐르는 자연 속에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뷔는 숲의 정령처럼 등장해 카메라를 향해 깊은 눈빛을 발산하며 단 한 장의 사진 만으로도 뷔에게 빠져드는 흡입력 강한 한 컷을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걸터 앉은 자세로 체대생 같은 훈훈한 피지컬을 드러내 설렘 가득한 화보를 선사하기도 했다. 걸터 앉은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햇살을 맞는 듯 허공을 바라보는 우수에 찬 뷔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새학기 체대생 선배를 짝사랑하는 풋풋한 두근거림 처럼 설레는 순간을 장식했다.


뿐만 아니라 뷔는 입술을 깨물며 크고 맑은 눈을 드러내 건강미 가득한 화보를 선보이기도 했다. 파스텔톤 배색이 돋보이는 스포츠 웨어를 입고 풍부한 표정으로 활기를 더한 뷔는 건강미 넘치는 화보컷으로 시선을 끌었다.

팬들은 "저런 체대 선배 있으면 바로 지원할 듯", "큰 눈망울에 그림같은 얼굴 최고", "뷔가 입으면 뭐든 예뻐보이고 사고 싶게 만드는 마법", "점점 동안이 되는 것 같아. 나이는 나만 먹나봐", "학교에서 인기 많은 설레는 대학생 선배 같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뷔가 착용한 패커블 자켓은 지난주 영상 화보가 공개된 후 판매를 시작하자 전 사이즈 품절로 이어졌다. 또 실시간 베스트 1위, 주간 베스트 1위에 올랐으며 판매 이틀 만에 월간 베스트 2위에 등극,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