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수수하고 아름다운 마음 아미, 소중하고 ♥"..현대차 캠페인 명품 내레이션+러블리 매력

  • 문완식 기자
  • 2021-04-02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달콤하고 맑은 청정 보이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과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민은 'Between the Scenes: Hyundai X BTS and you'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이 필름은 Hyundai와 BTS, 그리고 당신 우리 모두의 이야기 입니다. 우리의 여정은 2018년에 시작되었습니다"라며 부드러운 보이스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았다.

차량 안에서 밖으로 손을 뻗어 스쳐지나는 바람을 느끼며 영화 속 한 장면을 방불케 한 지민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멤버들과의 촬영을 이어갔다.


이어 진중한 모습으로 'FOR REST 우리의 안식은 숲으로부터' 캘리그라피로 단정하고 섬세한 손글씨를 선보인 지민은 ''자연을 보는 걸 좋아한다. 노을 지는 느낌도 있었고 바람도 불어서 기분 좋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또 코로나19 캠페인,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영상에서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한 지민은 '수: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우리 팬 여러분들/소:소중하고 사랑합니다'라는 '수소' 이 행시로 팬 사랑을 전했다.


지민의 깨끗하고 맑은 음색과 따뜻한 감성을 녹여낸 IONIQ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에서 "저희의 감성을 얘기하자면 아마도 자연을 본 곳에서 영감을 얻지 않나 싶다''고 말하며 프리한 몸동작에도 불구하고 명품 춤선과 보디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민은 '세계 물의 날' 기념 메시지에서 선보여 품절 현상을 빚은 레드 타탄체크 셔츠를 착용하고 2021년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채널 현대'(Channel Hyundai) 예고편에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