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감미로운 꿀 보이스와 빛나는 꽃미남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채널 현대(Channel Hyundai) 공식 홈페이지는 최근 'Between the Scenes: Hyundai X BTS and you' 라는 제목으로 2018년부터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현대자동차와 BTS의 긴 여정,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처음 공개 했다.
이 중 정국은 영상 속에서 촬영장을 밝히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청량한 눈 웃음으로 유쾌함 가득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매년 다른 콘셉트에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표정 연기, 포즈, 분위기 등을 연출, 카멜레온 같이 소화해 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고 성숙하고 농도 짙은 남성미도 풍겼다. 때로는 진지하게 혹은 음악에 맞춰 신나게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정국은 귀여움부터 품격 있는 매력까지 지닌 팔색조 비주얼을 뽐냈고 눈부신 남신 아우라를 자아냈다. 또 중 저음 톤으로 부드럽고 차분하게 나레이션하는 정국의 목소리도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수)수많은 것들 중 가장, (소) 소중한 것은 너다" 라고 '수소'에 대한 센스 넘치는 2행시로 긍정적인 메시지도 전했다.
정국은 "도전, 그리고 약간 호기심! 제가 성격도 그렇고 약간 열정이 넘친다. 호기심도 많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국은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협업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IONIQ : I'M ON IT'을 달콤하고 유니크한 보컬로 불러 보이며 귀호강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