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뷔가 일본 K팝 아이돌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에서 인기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뷔는 일본 내 한국 아이돌 인기 랭킹 제공 한류 웹사이트 '네한'에서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투표를 진행한 결과 2만 1338표로 1위에 올랐다.
'태태랜드'라 불리는 일본에서 뷔의 인기는 남다르다. 뷔는 2021년 1분기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에서 5위에 올랐다. 1위에서 4위까지는 일본 그룹이 이름을 올려 개인 아티스트로는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뷔는 '유명인 랭킹' 에 한국 아티스트가 이름을 올린 이래 가장 높은 순위를 보여주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뷔는 일본 여성 패션지 25ans 선정 '얼굴 천재'(꽃미남) 4대 천왕에 선정됐고, 일본 10대들을 대상으로 한 '베스트 비주얼' 남자 아이돌 '톱20' 1위를 차지하는 등 뷔의 국보급 비주얼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수년간 뷔의 생일을 기념하여 아동센터에 책과 선물을 보내고 있는 일본 팬들은 지난해 뷔의 생일에는 영등포 선유도 근처 공원, 유아 숲 놀이터에 책 벤치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주변 나무들이 추위에 견딜 수 있게 직접 뜨개질한 나무 옷을 기증하는 선행을 보여주며 충성도 높은 팬심을 자랑했다.
뷔의 자작곡인 'Sweet Night'는 한국 발매 음원으로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등극한 최초의 K팝 솔로 아티스트로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