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근접샷에도 무결점 꽃미남의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코웨이는 공식 계정을 통해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제이홉, 슈가 세 사람의 이야기를 4월 중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초 근접샷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조각 이목구비로 환상적인 명품 비주얼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실버톤의 민트 컬러 헤어 스타일로 청량함과 맑은 피부, 순함이 가득 묻어 있는 얼굴로 순수미까지 발산하며 순정 만화 속 '만찢남' 분위기를 자랑했다.
정국은 정면을 향한 달달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설레게 했고 신비로움 마저 풍기는 고급스러운 아우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팬들은 "우리 정국이 잘생긴 거 실화임? 미모 눈부시다", "어서 보고 싶어 우리 정국이","민트 머리 정국 빨리보고 싶네", "정구기 버전 기다리다 사슴 목 될 거 같아요", "울정구기, 동구래미, 정꾸꾸 왤케 잘생겼어요? 왤케 이뻐요?ㅜㅠㅠ 완전 눈호강하고 가요", "정국이 기다리느라 현기증 나겠어요","정국이 코웨이 광고 목빠지게 기다렸는데 드디어 언능 와라 정국아", "정국이는 청량, 청정 그 자체라서 공기 청정기 광고도 딱인데~"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