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방방콘 21'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전 세계 실트 점령 '초특급 인기'

  • 문완식 기자
  • 2021-04-17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하며 초특급 인기를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BTS LIVE STREAMING '방.방.콘 21, #집콕은방방콘과함께'를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방송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3년 방탄소년단 데뷔곡 'No More Dream'(노 몰 드림)부터 팬미팅 머스터 매직숍,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등의 공연까지 총 60곡 이상에 달하는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메인 보컬, 리드 댄서, 서브 래퍼를 맡고 있는 정국은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오차 없는 칼군무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폭발적인 고음은 물론 수준급 랩 실력을 선보이며 범접불가 '무대 천재'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 정국은 귀엽고 발랄함부터 치명적 섹시함이 넘치는 남성미까지 발산하며 블랙홀 같이 빠져드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이날 방송 중 트위터에서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와 미국 실시간 트렌드에 'jungkook'이 3위, 2위에 올랐고 'jungkook', 'jungkooks', 'RAPPER JUNGKOOK'이 80개 국가에서 트렌딩 됐다.

라이브 스트리밍 초반부터 래퍼 못지 않는 수준급 랩 실력을 보인 정국은 월드와이드 트렌드 'RAPPER JUNGKOOK' 14위를 비롯해 'Euphoria' 14위, '유포리아' 27위에 올랐고 '유포리아'가 한국 실시간 트렌드 4위를 차지하는 등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휩쓸며 폭발적 주목을 받았다.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 구글에서 'BANG BANG CON 21'(방방콘 21)의 관련 주제에 'Jungkook-South Korea singer'이 멤버 중 최고 순위로 오르기도 했다.


일본 트위플 재팬에서도 'ジョングク'(정국) 이 복근 등으로 여러 차례 1위에 랭크되며 현지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며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팬들은 "정국이 무대를 보면 희열을 말 할 수가 없다", "네 지금 무대 천재가 공연 중인데 그 이상입니다", "무대를 재패하는 전정국", "무대천재 아주 무대를 갖고 노내", "무대를 아주 씹어 먹은 정국이", "역시 확신의 메인보컬 정국", "무대에서 정국인 진짜 최고로 빛난다", "귀 녹는다 정국이 꿀보이스", "우리 정국이 뽀시래기 시절 때부터 한결같이 잘했어", "본업 잘하는 남자 멋있다","꾹부심 넘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