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풀 내음 날 것 같은 '봄을 닮은 얼굴'

  • 문완식 기자
  • 2021-04-17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청순한 미소년 같은 아름다움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휠라 코리아(FILA KOREA)는 지난 15일 공식 계정을 통해 'PROJECT7 : BACK TO NATURE'(프로젝트7 : 백 투 내이쳐) 비하인드 신 영상 두 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파릇하게 우거진 풀, 나무와 어우러져 자연을 닮은 싱그러운 청량함을 한껏 자아냈다.


정국은 다각도의 다채로운 시선 처리와 디테일한 표정 연기, 감각적인 포즈로 남다른 '화보 장인'의 모델 포스를 뽐냈다.

또 정국은 시크하면서 몽환적인 매력도 발산하면서 신비로운 비현실 비주얼도 자랑했다.


정국은 다양한 컬러로 믹스된 FILA 로고와 프로젝트 네임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심플한 바람막이 재킷을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피지컬로 더욱 패셔너블하게 소화했다.

팬들은 "눈호강", "얼굴 귀티나서 옷까지 빛나는 효과", "절대미남 정국 최고", "진짜 얼굴이 명품이니 옷도 명품같네", "모델 포스 200%", "비주얼, 피지컬, 분위기 넘사", "전정국 전정국 하는 이유가 다 있네", "어떤 스타일도 완벽히 소화하는 비주얼", "경건해지는 저 자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