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짧은 영상이 공개 4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이 지난 17일 일상 공유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에 공개한 '임영웅 I'm Not The Only One' 영상은 21일 1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영상에서 샘 스미스의 ' I'm Not The Only One'을 연습하고 있다. 한 손에 휴대전화, 한 손에 커피를 든 임영웅은 노래를 연습하는 듯 걸어다니며 ' I'm Not The Only One'을 불렀다.
임영웅은 반주 없는 노래 연습임에도 커다른 스튜디오가 울릴 정도로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노력하는 천재' 임영웅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이번 영상은 임영웅이 2주 만에 공개한 영상이라 더 큰 관심을 모았다. 오랜 만에 임영웅의 모습을 보게 된 팬들은 9000개 가까운 댓글로 반겼다.
팬들은 "걸어다니는 모습만 봐도 기분이 최고", "이 영상 은근 중독이 있어 틈틈이 계속 보게 됩니다", "팝송도 완벽한 히어로", "들어도 들어도 참 좋아요", "임영웅 팝송도 너무 좋네요. 완곡 듣고 싶어요", "최고 멋진 가수 임영웅"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