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같은 영웅아 생일축하해"
가수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맞아 경기 남부 지역 팬들이 버스 광고와 현수막으로 생일을 축하한다.
영웅시대 경기남부지역 팬들은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 축하를 위해 생일 축하 버스 광고와 현수막 축하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
생일 축하 버스 광고는 성남, 광주, 이천 지역을 운행하는 51번, 720-2번, 32번, 10번 버스에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지역에서는 하루 5~6번 임영웅의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접할 수 있다. 이천 지역은 기존 12번에서 10번 버스로 변경돼 운행된다.
여주 지역에서는 생일 축하 현수막이 걸린다.
중앙동, 오학동 도로변과 여주 경찰서 , 여주대 , 강남 아파트 , 하동교삼거리 , 법원교차로 , 세종 국악당 등이 대상이다. 6월 11일부터 22일까지 생일 축하 현수막 광고가 진행될 예정으로 지역마다 게시 기간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영웅시대 경기남부지역은 밝혔다.
한편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 회원들은 임영웅 생일(6월 16일)을 맞아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각 지역 버스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기부와 봉사 활동도 함께 하며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