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셀카로 만나는 그리스 로마 신화..극강 미모 '광고천재'

  • 문완식 기자
  • 2021-05-30
방탄소년단(BTS) 뷔가 독보적인 미모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은 지난 29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Galaxy S21 Series 5G: Day Epic of BTS - Portrait Mode'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뷔와 RM이 갤럭시 S21의 카메라를 사용한 멋진 모습이 담겼다.

뷔는 영상 도입부에서 초근접샷으로 화면 가득 등장한 옆얼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굴욕 없는 무결점의 완벽한 잘생김으로 광고의 흡입력을 높이며 큰 인기를 모았다.

뷔는 쌍꺼풀 없는 '무쌍'에 크고 짙은 눈매와 시원하게 우뚝 솟은 콧대, 매끄러운 얼굴형과 도자기 같은 피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럽게 이마를 덮은 밝은 갈색 헤어에 노랑 스티치가 장식된 그린컬러 티셔츠 등의 컬러 매치로 발랄함이 돋보이는 동시에 특유의 소년성이 어우러져 갓 소년을 벗어난 청년의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뷔는 한 손에 갤럭시 S21을 들고 여유롭게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메라 앵글이 회전하며 손에 쥔 휴대폰이 뷔의 잘생긴 얼굴을 가리게 되는 순간 뷔는 광고계 블루칩답게 여유로우면서 도발적인 미소로 다음 장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화면이 뷔의 휴대폰 셀카 화면으로 바뀌면서 뷔의 잘생긴 얼굴이 등장하자 부드러운 미소와 산뜻한 분위기가 아름다운 미모를 한층 화사하게 빛냈다.


기본 카메라 셀카로 완성된 뷔의 사진은 마치 한 편의 그리스 로마 신화를 담아낸 한 폭의 명화와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팬들은 "김태형 얼굴 광고인가", "뷔 얼빡 등장할때 심장 멈추는 줄 알았다", "표정연기랑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나도 모르게 계속 보게 된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