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부산 지역 팬들이 생일 축하 버스 광고로 이를 축하한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간 부산 중심지를 운행하는 버스에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 버스는 80번 노선 금정공영차고지-부산외대-부산대-사직운동장-서면-부산진시장을 운행하는 버스로 6월 한달 내내 부산 중심 지역을 누비고 다닐 예정이다.
버스에는 "19910616 HERO! 생일축하해♥" 문구가 담긴 광고가 게시된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은 "회원들 누구 하나 빠짐 없이 모두 이번 이벤트에 동참해 더욱 더 뜻 깊게 진행 중"이라며 "모두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언제나 영원한 네 편이 되어 주겠다고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임영웅이 생일을 축하하며 강원, 경기 남부, 전남 순천, 전북, 경기,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인천, 경기, 대구·경북(구미), 서울, 경기 남부·북부·동부, 대구 경북(포항), 대전·세종, 강원, 울산, 부산 등에서 생일 축하 버스 광고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이에 더해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기부와 봉사 활동, 헌혈증 기부도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