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웅시대 '영웅사랑방' 임영웅 생일 맞아 포천 취약계층 아동 지원 성금 기탁[★NEWSing]

  • 문완식 기자
  • 2021-06-02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팬들이 포천 취약계층 아동 지원 성금을 기탁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소모임 '영웅사랑방'은 지난 2일 경기도 포천시청(시장 박윤국)을 찾아 포천시 관내 취약아동 생계비 지원에 써달라며 200만 원을 기부했다.


'영웅사랑방'은 "소수의 인원이어서 기부 금액은 많지 않지만 임영웅의 반듯한 이미지,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그 모습을 본받아
이웃을 사랑하고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힘입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학생에게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웅사랑방'은 임영웅이 어려운 처지에서도 이웃을 위한 사랑의 기부를 이어왔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자는 의견을 모아 2020년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해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서 기부를 시작하게 됐다.

'영웅사랑방'은 임영웅이 살아왔던 포천 지역에서 도움의 손길을 전할 곳을 찾다 포천시청의 추천을 받아 지난해 보육시설 '꿈이있는 마을'에 에어컨, 이불, 생필품 등 300여만 원 상당 물품을 후원했다.

2020년 12월에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미래를 꿈꾸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취약계층 학생을 추천받아 포천시청에 200만원을 전달했다.

'영웅사랑방'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우리 사회 전반에도 널리 알려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 많은 기부가 이어질 수 있도록 영웅시대의 이런 따뜻한 팬덤문화가 우리 사회에도 크게 반영이 되어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영웅사랑방'은 "한분 한분들의 작은 정성으로 마련된 사랑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뜻깊은 일에 쓰여지고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영웅시대 팬들은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1회성으로 그치는 기부문화가 아닌, 지속적으로 따뜻한 기부가 이어질 수 있도록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이 선행을 해왔던 선한 영향력이 우리 사회에 시사하는 바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영웅시대 팬들의 마음도 임영웅과 같은 생각으로,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전국에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가 아직은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들이 많은 것 같아 뿌듯합니다."(영웅시대 '영웅사랑방')
문완식 기자 | munwansik@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