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충남 지역 팬들이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이를 기념했다.
영웅시대 충남별빛방 회원들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 간 충남 보령 지역에서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
영웅시대 충남별빛방은 "충님별빛방 회원이 제일 많은 보령에서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하게 됐다"라며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해 생일 축하와 더불어 '가수 임영웅'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충남별빛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생일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영웅시대와 함께 임영웅이 꽃길로만 걷길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어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언제까지나 영웅과 함께 할게! 우리는 영원히 영웅시대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임영웅이 생일을 축하하며 강원, 경기 남부, 전남 순천, 전북, 경기,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인천, 경기, 대구·경북(구미), 서울, 경기 남부·북부·동부, 대구 경북(포항), 대전·세종, 강원, 울산, 부산, 제주, 대구 경북(경주 영천 청도 경산), 충남 등에서 생일 축하 버스 광고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이에 더해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기부와 봉사 활동, 헌혈증 기부도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