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희망이 되는 별빛, 임영웅과 함께" 영웅시대 울산 미혼모 시설에 기부금·양육물품 후원

  • 문완식 기자
  • 2021-06-04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울산 지역 팬들이 미혼모 시설에 기부금과 양육물품을 후원,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영웅시대 울산은 지난 4일 울산광역시 중구 사회복지법인 물푸레 복지재단 미혼모시설 '미혼모의 집 물푸레'를 찾아 400만원을 기부했다. 또 과일, 물티슈, 손수건 등 양육 물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울산은 임영웅이 데뷔 초부터 꾸준히 해 온 선한 영향력 실천에 동참하고자 기부할 곳을 물색하다 아기의 생명을 지켜나가는 어머니의 용기를 응원하며 미혼모의 자립과 정서지원, 모자의 건강을 챙겨주는 '미혼모의 집 물푸레'와 인연이 닿게 됐다. '미혼모의 집 물푸레'는 울산에서는 유일한 미혼모 시설이다.

영웅시대 울산은 지난해 8월 임영웅 데뷔 4주년을 기념에 일일찾집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1000만원 상당을 기부금과 물품으로 '미혼모의 집 물푸레'에 후원했다. 당시 '미혼모의 집 물푸레'가 도움이 많이 필요하는 사실을 알게 됐고, 지속적인 후원과 자원봉사를 약속했다.


지난해 연말에는 산모와 아기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고기, 기저귀, 분유, 과일 등 300만원 상당의 양육 물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울산은 "대면 봉사도 할 예정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아쉽게 보류된 상황"이라며 "언제든 우리의 손길이 필요할 때 달려가 한마음 한뜻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