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의 영원한 별빛 임영웅, 태양보다 더크게 뜨겁게 사랑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광주 전남 지역 팬들이 생일 축가 버스 광고로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한다.
광주 여수 순천 광양 목포 해남 지역 500여 명의 회원들로 이뤄진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은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는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광주·전남 지역을 운행하는 12대의 버스를 통해 진행한다.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은 "팬들을 아름다운 별빛이라고 표현한 우리의 영원한 별빛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이 뭉쳤다"라고 밝혔다.
광주 지역은 순환 1번, 수완 12번, 송정 33번, 나주 999번 버스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가 게시된다.
전남 지역은 광양 990번, 991번 여수 23번, 88번, 순천 59번, 71-1번 목포 유진운수, 유진버스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볼 수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은 "포천의 아들에서 이젠 대한민국의 아들이 된 임영웅이 언제나 별빛처럼 반짝반짝 빛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며 강원, 전남 순천, 전북, 경기,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인천, 대구·경북, 서울, 경기 남부·북부·동부, 대전·세종, 강원, 울산, 부산, 제주, 충남, 광주·전남, 김해 등 전국 방방곡곡을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로 물들이고 있다.
'영웅시대'는 이에 더해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기부와 봉사 활동, 헌혈증 기부도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