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년 6월 16일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우리의 히어로"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대구 경북 지역 팬들이 생일 축하 버스로 이를 축하하고 기념한다.
영웅시대 withHero 대구·경북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대구 경북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는 대구 전 지역과 구미, 안동, 영주, 문경, 성주, 포항, 울진, 영덕, 경주, 영천, 청도 등 경북 지역에서 총 46대의 버스를 통해 이뤄진다.
대구 지역은 23번, 동구 1-1번, 524번, 급행 5번, 509번, 618번, 651번, 808번, 814번(세진교통), 306번, 814번, 급행 4번, 708번, 814번(코리아와이드), 918번 등 총 23대의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가 진행된다.
구미, 안동, 영주, 문경, 성주에서는 총 8대의 버스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포항, 울진, 영덕에서는 9대의 버스에서, 경주와 영천, 청도에서는 6대의 버스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접할 수 있다.
영웅시대 withHero 대구·경북은 "임영웅 늘 최고인 당신을 끝까지 응원하고 함께 합니다"라며 ""언제나 한마음으로 마음 보태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영웅시대 withHero 대구·경북 가족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나에게 당신은 숨을 쉬는 공기야~내가 매일 마시는 소중한 물이야. 내 가슴에 집을 짓고 사는 당신 오랫도록 내 곁에 있어주세요♥"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며 강원, 전남 순천, 전북, 경기,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인천, 대구·경북, 서울, 경기 남부·북부·동부, 대전·세종, 강원, 울산, 부산, 제주, 충남, 광주·전남, 김해 등 전국 방방곡곡을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로 물들이고 있다.
'영웅시대'는 이에 더해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는 기부와 봉사 활동, 헌혈증 기부도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